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벤츠 CLS 클래스 300d AMG Line 화이트 출고후기!

by 박카스TV 2020. 7. 30.

※연구 27.

안녕하세요

자동차 금융연구소 박박사입니다!

오전에 벤츠 CLS클래스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했는데

이번에는

CLS 300d AMG Line 화이트 색상

출고후기를 올려드리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지만

CLS는 벤츠의 쿠페형 세단으로

경쟁 모델로는 아우디 A7이 있겠습니다 : )

A7도 등급별로 다른데

디젤 모델도 300d보다 비싸고

가솔린 모델은 차량 가액이 약 1억입니다 ;

어차피 제가 못사는 차니까

넘어가고,

이번 CLS 300d AMG Line 화이트 출고후기는

강원도 홍천에서 사업을 하시는 대표님께서

제 블로그를 보시고

쉐어리스에 관심을 갖게 되셨습니다

즐겨찾기를 하시고 매일 시간나실 때 읽으시다가

처음에 A7 문의를 주셨어요!

몇가지 사항 확인하며 상담 진행 중에

CLS쪽으로 관심을 돌리셨습니다

사실 CLS같은 경우는 전국에 재고가 몇 대 없어서

수배하기가 굉장히 힘든 차량 중 하나에요 ㅠㅠ

심지어 대표님께서 원하시는 색상이

화이트에 베이지시트라..

걱정이 많았지만

벤츠 딜러사들과 컨택하고

꾸준히 커뮤니케이션한 끝에

급하게 나온 CLS 300d AMG Line

화이트 / 베이지시트 차량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번호판 장착 전의 모습이네요~

CLS클래스의 쿠페형으로 떨어지는 유려한 라인과

화이트 색상, 벤츠의 삼각별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헤드라이트, 휠 디자인,

뭐 한가지 빠지는 부분이 없는 것 같아요!

저는 CLS를 볼 때마다 상어가 생각나는데

저만 그런가요..?

앞모습도 엄청 예쁜데

저는 뒷모습이 더 예쁘고 눈길이 가는 것 같습니다

납작하고 날렵한 뒷태가 굉장히 아름답네요

이동하고,

 

번호판 장착한 모습입니다

화이트 색상이어서

밝은 낮에 더욱 빛이 나네요

차체가 낮고 길어서

굉장히 샤프하고 날렵한 느낌이 강합니다

하지만 스포츠카가 아니라 세단이기 때문에

차에 타더라도 불편하지 않았어요

(키가 큰 사람은 뒷좌석에 앉으면

머리 뒷부분이 닿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저는 편했는데 ㅠㅠ)

사진으로 봐도 편할 것 같지 않나요..?

아니면 제가 현실을 부정하는걸까요 ㅎㅎ

차체와 휠베이스 길이가 있어서

무릎 공간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시트도 생각보다 너무 편해서

잠깐 앉아있다가 잠들 뻔했습니다

외장 화이트 색상도 그렇지만

저는 벤츠의 베이지시트가

타 브랜드의 베이지시트 중에서도 가장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스티어링 휠 마저도 너무 이쁘고

시트는 물론,

곳곳에 눈에띄는 베이지색이

화려하면서도 깨끗한 느낌이에요!

은은하게 빛나는 앰비언트 라이트가 보이시나요?

날이 어두워지면 더욱 아름답게 빛날겁니다!

조수석 쪽에서 봐도

벤츠의 베이지 색상은 너무 이쁩니다..

CLS 300d AMG Line은

직렬 4기통의 디젤 싱글터보 엔진을 장착 중입니다!

배기량은 1950cc,

245마력에 51토크의 힘,

디젤이어서 복합연비는 13.0km/L로 나쁘지 않네요!

제로백은 6.4초입니다

없어서 못사는 CLS 300d, CLS 450

즉출 재고!

CLS 클래스는 워낙 인기가 많아

사려고해도 살 수가 없는 분들이 많으세요

그래서 제가 준비했습니다

벤츠 딜러사별로 즉출 재고 확인했습니다!

CLS 300d와 CLS 450 등급별로

딱! 한대씩 있습니다!

색상을 알려드릴게요

CLS 300d AMG Line

외관 블랙 / 내장 브라운시트

CLS 450 4Matic AMG Line

외관 그라파이트 그레이 / 내장 브라운시트

아시다시피 정말 구하기 힘든 차량인데

운좋게도 지금 딱 한대씩 있네요!

그라파이트 그레이가 어떤 색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직접 사진도 준비했어요

CLS클래스는 차가 워낙 이쁘다보니

어떤 색상이든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오히려 색을 살리는 느낌?!

실제 벤츠 딜러에게 부탁해서 받은

즉출 재고 차량 실사입니다!

지금 CLS 450 4Matic AMG Line계약하시면

위에 보이는 차량 GET!하실 수 있어요 : )

위 즉출 재고 차량에 대한 문의는

아래 오렌지색 박박사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CLS 300d AMG Line 대표님께서 계약하신 금액!

대표님께서 처음부터

쉐어리스를 염두에두고 문의를 주셔서,

간단한 상담 후 견적서 확인,

그리고 차량 수배해서

일사천리로 계약 진행해주셨습니다!

(차를 수배한게 신의 한수..)

대표님께서 납부하실 월 리스료95만원입니다!

쉐어리스 기본 계약기간은 36개월인데,

대표님께서는 36개월동안 월 95만원의 리스료로

편하게 내 차처럼 이용하시는 겁니다

약정거리에 제한이 없어서

장거리 운행이 많으셔도 걱정이 없지요!

월 리스료가 왜이렇게 저렴해?

처음에 쉐어리스를 접하신 분들은

너무 저렴한 월 리스료에

오히려 반감을 가지고 의심을 하시더라구요.. ㅠㅠ

거짓이나 사기가 아닙니다

36개월의 계약기간인데도 리스료가 저렴한 이유는

저희가 매월, 리스료를 지원해드리기 때문인데요

꽁짜로 지원해드리면 저희는 손해겠죠?!

조건이 다 있습니다!

쉐어리스는 반납형 리스플랜입니다!

계약기간 36개월 후

무조건 차량을 교환 또는 반납해주셔야해요

그리고 초기자금이 들어갑니다!

차량 가액 + 취등록세 및 기타 부대비용 = 취득원가인데요,

취득원가의 33%정도 초기자금으로 부담하셔야 합니다

보증금 = 금리를 낮추고, 계약 만기 후 100% 환급

선수금 = 개월로 나누어 리스료를 낮추고, 계약 만기 후 환급X

라는 것은 다들 아시죠?

쉐어리스의 초기자금은

보장성 선수금이에요!

보장성 선수금이란,

보증금 + 선수금이라고 보시면 편하실텐데요

선수금의 역할을 하여 월 리스료를 낮추고,

계약(3년) 만기 후

ㄱ. 신차로 교환 - 70% 환급

ㄴ. 차량 반납 - 60% 환급

해드립니다!

총 지출적인 부분으로 봤을 때,

차량 가액의 반 정도만 부담하시고 3년을 타실 수 있습니다 : )

신차 출고 후 3년이 지나면

평균 감가율이 4~50%인 것을 감안하면,

수입차 브랜드의 평균 워런티(보증) 기간도

3년이기 때문에

아주 합리적인 조건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 박박사에게 차량 문의하기 클릭!

매칭카 / 와이즈모터스

자동차 금융 에이전시입니다

고객님들의 재정상황, 성향, 니즈에 맞추어

합리적으로 차량 소비하실 수 있도록

컨설팅해드립니다!

소비자와 캐피탈사를 연결해드리고,

소비자와 딜러사를 연결해드려

원하는 조건으로

원하는 차량을

최대한 빠르게 출고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현금이나 할부로 구매하시는 분들께는

원하시는 도움을 못드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종합적으로 금융상품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할 수 있는 선에서는

고객님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 )

쉐어리스 또는 리스, 렌트, 할부 등 궁금하신 점이나

자동차 프로모션, 즉출재고, 견적 상담 문의는

아래 오픈채팅으로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세요 : )

https://open.kakao.com/o/sbdnA2ic

 

자동차 금융연구소 박박사와 1:1상담!

#자동차리스#자동차할부#자동차렌트#쉐어리스#리스#오토리스#장기리스#장기렌트

open.kakao.com

제가 개설한 자동차 금융연구소 밴드입니다!

밴드 가입하시면 힘들게 검색하시지 않아도

수입차 프로모션, 신차 정보 등

자동차 관련된 유용한 정보들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

https://band.us/@carfinancelab

 

자동차 금융연구소 | 밴드

안녕하세요 자동차 금융연구소 박박사입니다! 저희 밴드에서는 각종 자동차 금융정보를 연구하여 (수입, 국산차 프로모션 및 신차 출시 등) 합리적인 금액으로 차량을 '소비'하실 수 있도록 컨��

band.us